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Windows 7 런칭행사에 다녀 왔어요.
런칭행사 설명은.. it관련 전문 블로거들이 많이 적어주셨을 것이라 생각을 하고
맛짱은 전체 스케치 사진을 올립니다.

행사를 참여한뒤에 결론적인 느낌은..
Windows 7 의 기능에 대해 만족!맛짱이 평소에 필요로 하던 많은 기능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많은 도움을 받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맛짱이 요리블로거이다 보니 .. 먹을 거리에 대해 민감!
행사장에서 나누어준 도시락과 도시락을 먹을 수 있는 장소가 없다는 거에 대해 실망을 하였답니다.
파란솔이 준비되어 있기는 하였지만 인원에 비해 턱없이 모자라는...
ㅎㅎ 다른분은 그리 민감하지 않은가요?

행사장 스케치는 사진으로 보시고,
자세한 내용은 전문블로거들의 포스팅을 참고하시길요.^^


 
런칭행사 장소 입구(멜론 악스)



Windows 7 런칭행사 스케치 & 가수 에프엑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hoony99.pe.kr BlogIcon Cherry Picker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녁도 못먹고 칼퇴후 미친듯이 달려갔는데

    자리 잡고 앉는순간에 도시락을 떨어뜨려서 결국 방울 토마토 하나만 먹었습니다~ㅜ.ㅜ

    배가고파서 앉아있기 힘들었네요~ 흑흑~ 경품도 하나도 못타고

    2009.10.23 16:55 신고
  2. Favicon of http://loved.pe.kr BlogIcon 윤초딩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웃~ 자유이용권 득템하셨군요~
    그거 얼라들이나 쓰는건디 초딩한테 양보하심이 +_+
    음료수 몇게 챙겨온게 전부임 ㅋㅋ

    2009.10.23 17:44 신고
  3.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009.10.23 20:49
  4. Favicon of http://2proo.net BlogIcon 2proo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우와.. 자유이용권.. 부럽네요.;;;
    전 그냥 시디 하나만... ^^;;
    그래도 이게 어디야~ 하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

    2009.10.23 21:25 신고
  5. 이담  수정/삭제  댓글쓰기

    ^^ 오늘은 댓글 달기가 힘드네요 ㅎㅎ

    2009.10.23 22:18 신고
  6. Favicon of http://raonyss.tistory.com BlogIcon 라오니스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짱님도 다녀오셨군요.. 경품 당첨도 축하드립니다...
    저는 막차시간이 다 되어 중간에 나왔는데.. 설마 노트북이 당첨된것은 아니겠죠.. ^^

    2009.10.25 20:56 신고
  7. Favicon of http://londonist.com/2008/04/do_it_doggy_sty.php BlogIcon puppy fences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가 더 많은 정보를 점점 훌륭한 사이트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정말 재미 있지만 토끼 진동기

    2012.12.11 15:11 신고
  8. Favicon of http://www.xamthonewaralaba.com/ BlogIcon xamthone  수정/삭제  댓글쓰기

    アイコンやウィジェットなどはホームに表示されず、カテゴリごとに別れたボックスをフリックやタップで操作します。

    2013.07.06 00:11 신고

BLOG main image
♬맛짱의 즐거운 요리시간♬
본 블로그(matzzang.net)에 있는 모든 사진은 맛짱에게 저작권이 있는 사진입니다. 저작자의 허락을 받지 않은 무단사용을 금지합니다. (발견시 법적조치) 문의: rainbow_21@hanmail.net
by 맛짱

공지사항

카테고리

즐거운 요리시간 (1966)
매일매일도시락 (54)
맛짱요리모음집 (24)
맛짱 이야기 (50)
즐거운 요리 (358)
행복한 요리 (344)
살림 이야기 (64)
멋있는 요리 (18)
맛있는 요리 (258)
폼나는 요리 (369)
체험단 & 리뷰 (245)
다이어트음식 (12)
사는 이야기 (151)

달력

«   2018/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Statistics Graph

♬맛짱의 즐거운 요리시간♬

맛짱's Blog is powered by Tistory. / Supported by TNM Media.
Copyright by 맛짱 [ http://www.ringblog.com ]. All rights reserved.

TNM Media
맛짱'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