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지난번 주부마음을 이해하는 '자외선 살균 청소기 레이캅' 개봉기 를 올린후에 블로그 친구분들이 댓글로
체험기를 궁금하다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기다리시는 블로그 친구분들을 위해 이제부터..'자외선 살균 청소기 레이캅'
생생한 체험기를 정리하여 포스팅합니다.

전원코드를 꼽은후에 기능선택스위치를  2초정도 길게 누르면 삐~! 소리와 함께
파란색불빛이 들어온답니다. 동작가능한 상태를 알려주는 거지요.



두번 누르면 .. 자외선 램프창이 들어옵니다.
램프 불빛을 보여드리기 위해 실내등을 끄고 촬영을 하였어요.



램프불이 들어온뒤에 또다시누르면..레이캅이 청소기능을 수행합니다.

청소순서는 대기 ->살균(1회) ->크린살균(2회)-> 팡팡살균(3회) -> 대기 순으로 청소가 되고,
작동중에 청소기를 멈추고 싶을때는 기능선택버튼을 반복하여 우르면 기능이 바뀌고 정지합니다.

위에 청소기능은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청    소


기                    능


램프점등상태

살균


  자외선 램프로 살균만 하고자 할때

 
  자외선 램프만 동작됨,

  살균표시 램프만 점등.

크린살균

 
  살균과 청소를 동시에 하고자 할때

  방바닥, 마루바닥 등 단단한 바닥면을 청소하고
  살균하고자 할때.
자외선 램프와 진공 흡입모터만 동작됨

  크린표시 램프점등됨.

팡팡살균

 
  털면서 살균과 청소를 동시에 하고자 할때

  침구류등의 먼지를 털어서 청소하여 살균하고자 할때
  자외선 램프 모터, 펀치가 동작됨

  팡팡 램프점등됨.

ㅋ 표의 기능만 보아도 ..개인적으로 ..레이캅 마음에 쏙! 듭니다.
그럼.. 기능은 얼마나 좋은지.. 청소 시작합니당~^^



이 불빛은 살균소독기능이 있는 자외선 램프예요.
청소중에 바닥에서 떨어지면 불빛이 꺼진답니다. 맛짱은 레이캅을 한쪽을
살짝 비스듬이 들고 사진을 찍었어요.


* 청소기의 안전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보시려면 개봉기를 참고하세요~^^

본격적인 청소를 시작하기전에.. 필터 카드릿지를 보여드릴께요.
앞을보나 뒤를 보나..아주 깨끗해요.

ㅋ 이제 맛짱네 집에서 청소하느라 매일 애를 먹었던 패브릭소파를 청소해볼께요.
4인용소파라..꽤크 소파예요.
평소에 청소를 할대는 진공청소기로 먼지를 제거하고, 스팀청소리로 소독을 하곤 하였는데..
따로따로 하려니 번거롭기도 하고, 살균 소독면에서 찜찜했었거던요.

오늘은 '자외선 살균 청소기 레이캅'로 다 잡아보겠습니다.
집진드기, 미세먼지 !! 니들 다 죽어스~~ㅋㅋㅋ



소파를 청소하는 모습이랍니당.
열심히 구석구석~!!



일반 소파하고는 노양이 조금 달라 뒷면도 평평하여 먼지가 앉는 면적이 좀 많은 소파지요.
레이캅이 작고 무겁지 않아 청소하기에는 별로 어렵지 않았답니다.



소파청소를 다하고..마무리로 쿠션도!!

'자외선 살균 청소기 레이캅'의 청소원리는 이렇습니다.
진동으로 두드려 집먼지 진드기등을 침구류로 분해하고,
자외선 살균으로 살충을 하고, 분해되고 살균살충된 미세먼지 그리고 집진드기의 사체와
알등을
흡입시스템으로 제거,  레이캅을 통해 나오는 공기를 표준필터링과 미세필터링으로
2차적으로 걸러
깨끗한 공기를 내보낸답니다.

흠.. 이제 청소도 다 끝났고! 필터 카드릿지를 살펴 볼까요?



요거이 작동을 하고 ..레이캅으로 쇼파위를 서너번  왔다갔다 했을때의 상태!



청소 면적이 넓어질수록 필터에 모여지는 뿌연 미세먼지들~!



흐미~ 청소가 끝나니.. 아주 뽀얗습니다.
머리카락도 있구..에공..평소에 그렇게 안하지는 않는데.. 흠.. 속들여다 보이는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필터 카드릿지를 빼 보았어요.

먼지가 이렇게 많이?? 정말 지저분.. 아웅~ 소파가 넓어서 잠깐씩 누워 졸기도 하는뎅!
필터안에 모인 먼지를 보니..괜스리 몸이 근지러워지네요.

필터카드릿지를 꺼내 보았어요. 아웅~ 먼지를 보니..먼지가 정말 미세합니다.



필터 카드릿지에 모인 먼지를 털어보았어요.

위에 사진속에 먼지가 4인용 패브릭쇼파와 쿠션 4개를 청소하고 나온 먼지에 양이예요.



자세히 보고싶어 돋보기를 꺼내 보았어요.
에긍.. 아쉽게도 돋보기로는 안되고..현미경으로 보아야 할정도로 작아요..



그래서 원본 사진의 한쪽 사진을 확대하여 보았어요.

에고.. 무신 잡먼지들이 이리 많은지...요거이 집진드기, 알등을 비롯한 각질가루,
미세먼지들인가요?
평소에 청소 잘하고 산다는 말이 부끄럽습니다.^^;;



그래도 '자외선 살균 청소기 레이캅' 으로 쇼파속에 살고(?)있는 집진드기,  미세먼지등을
제거하고 나니 마음
이 다 개운해집니다. 아직 남아있는 보료등 무거운 이불을 살균소독하려면..
레이캅이 좀 더 바뻐질것 같네요.^^


레이캅으로 살균소독을 하고, 집진드기 사체, 미세먼지를 털어내고나니!
.. 쇼파는 깨끗! 깔끔! 기분도 상쾌합니다. 빨래끝~!! 아니징 쇼파청소 끝이네요~^^

스크랩을 하시려면 --->자외선 살균 청소기 레이캅으로 잡아 낸 미세먼지

★★★ ♪ 짱*짱*짱! 맛짱, 대박이벤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pplz.tistory.com BlogIcon 좋은사람들  수정/삭제  댓글쓰기

    먼저가 장난 아니네요~ 저도 10년 넘게 쓴 침대를 청소한번 안했는데;; 괜히 찝집하네요~;

    2009.06.16 11:00 신고
  2. Favicon of http://lelocle.tistory.com BlogIcon 악랄가츠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미세먼지 ㄷㄷㄷ
    눈에 보이지도 않고....

    레이캅으로 잡으니 금세 싹슬이 해버리는군요 ㄷㄷㄷ
    제방 침대 한번 해보고 싶어요~! 얼마나 나올려나 ㅋㅋㅋ

    2009.06.16 11:33
  3. Favicon of hthttp://heysukim114.tistory.com BlogIcon 저녁노을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정말로 먼지, 장난아니네요.ㅎㅎㅎ

    하이고야~ 우리집은 더 할터인디.......

    잘 보고 갑니다.

    2009.06.16 13:34
  4. 차단고양이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그래도 저도 주문을 해서 오늘이나 내일쯤 도착을 하거든요.
    ㅡㅡ..근데 좋다 별로다 의견이 분분해서....머리카락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고급인데..ㅡㅜ...
    여튼 오면 저도 사용하고 봐야겠네요.
    잘봤습니다.

    2009.06.16 17:29
  5. 털보아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참편리한 기계군요.
    먼지도 싹싹 쓸어버리고~~
    우와 먼지가 장난아니네요.

    2009.06.16 22:06
  6. 검도쉐프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거 보고 나면 왠지 가려운 거 같고, 찜찜해져요.
    미세먼지가 이렇게 많나 싶어서요. -_-;;;; 청소~ 해야겠습니다.

    2009.06.16 22:11 신고
  7. Favicon of http://jsapark.tistory.com BlogIcon 탐진강  수정/삭제  댓글쓰기

    미세한 먼지가 많이 나오네요.
    저는 깔끔 성격이 안되어 그냥 먼지와 함께 산답니다.^^;

    2009.06.16 22:44
  8. Favicon of http://raonyss.tistory.com BlogIcon 라오니스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 침대 청소하면, 청소기 그냥 고장나겠는데요...
    청소기가 쓸만합니다....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

    2009.06.17 09:55
  9. 알 수 없는 사용자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저도 구입을 해서 사용을 해봐야겠네요 ^^

    2009.06.17 09:59
  10.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009.06.17 17:57
  11. juh12  수정/삭제  댓글쓰기

    흡입기쪽에 손대보세요.. 머리카락도잘 못 빨아 드리더라구요. 흡입력이 약해서 반품 했어요

    2009.06.20 10:23

BLOG main image
♬맛짱의 즐거운 요리시간♬
본 블로그(matzzang.net)에 있는 모든 사진은 맛짱에게 저작권이 있는 사진입니다. 저작자의 허락을 받지 않은 무단사용을 금지합니다. 문의: rainbow_21@hanmail.net
by 맛짱

공지사항

카테고리

즐거운 요리시간 (1990)
매일매일도시락 (56)
맛짱요리모음집 (24)
맛짱 이야기 (50)
즐거운 요리 (363)
행복한 요리 (348)
살림 이야기 (64)
멋있는 요리 (18)
맛있는 요리 (262)
폼나는 요리 (374)
체험단 & 리뷰 (245)
다이어트음식 (12)
사는 이야기 (152)

달력

«   2021/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12-05 16:17

♬맛짱의 즐거운 요리시간♬

맛짱's Blog is powered by Tistory. / Supported by TNM Media.
Copyright by 맛짱 [ http://www.ringblog.com ]. All rights reserved.

TNM Media
맛짱's Blog is 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